Berry와 Spidus.

기본 도형들 활용+간단한 Edit Poly 작업(머리)+Lathe(배출구)로 만든 Spidus.
물리법칙 무시는 물론 실용성도 별로 없어 보이는 디자인이다만.

Tip1: object를 선택한 뒤 마우스 우클릭 하여 나오는 메뉴중 Properties에서 See-Trough를 체크하면 viewport창에서 object가 투명해져 뒤쪽 물체등이 보인다. 그림을 배경에 놓고 그림에 맞춰 모델링할 때나 biped할 때 유용할 듯.

Tip2: Plane에 밑 그림을 매핑하여 그것을 기초로 하여 모델링할 때 Plane을 Freeze 시키면 회색으로 변해 그림이 보이지 않게 되는데 이때도 Plane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Properties로 이동한 뒤 Show Frozen in Gray 체크를 해제하고 Freeze를 하면 회색으로 변하지 않고 원래의 모양이 그대로 보인다.

3ds max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