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로 주인공 기체 조종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총알 발사.
레벨x30이 넘을 때마다 레벨이 증가하고 레벨이 증가하면 점차적으로 적의 등장횟수가 늘고 속도가 빨라진다.

플래시CS4로 '플래시 게임 마스터' 1장의 픽셀 슈터 따라 만들기.
다듬기-게임오버시 폭발효과가 마무리되지 않아 생기는 오류를 게임오버 체크시 폭발효과 배열이 0인지 확인하는 조건을 추가해 해결.
-게임오버 처리와 게임 재시작 관련 처리 추가.

동적으로 텍스트 필드 만들고 설정하여 화면에 붙이기.
import flash.text.*;
public var scoreLabel:TextField=new TextField(); //변수설정

scoreLabel.text="Score: "; //내용 선택
scoreLabel.x=5; //위치 선택
scoreLabel.y=5;
scoreLabel.textColor=0xFF0000; //색상 선택
scoreLabel.selectable =false; //text필드 마우스로 선택 안되게 하기
addChild(scoreLabel); //화면에 추가

13/09/03 화

13/09/10 화
-타이머 이벤트로 게임 진행 시간 표시하고 특정 시간에 이를 경우 노란색 적 등장하게 하기 추가.

timeTable(20, 2, 3, 10, 200, -75, level+1, new EnemyImage2());

public function timeTable(timeAt,type:int=1,energy:int=1, point:int=1, ex:int=300, ey:int= -25, speed:int=2, image:MovieClip=null){
   if(atTime){
      if(gameTimer.currentCount==timeAt){
         createEnemy(type, energy, point, ex, ey, speed, new EnemyImage2());
         atTime=fal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