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라고 쓰여진 빨간 사각형을 클릭 드래그하면 그 벡터에대해 수직인 벡터, 반대로 움직이는 벡터, 정규화한 벡터(정규화된 벡터는 원래 너무 작아 잘 보이지 않기에 50을 곱해줬다)가 따라 움직인다.

13/10/20 일

원점을 화면 중앙으로 이동, 설정하는 문제에서 한참을 헤메다.
(저번에도 헤멨었는데 또 헤멨다. --;)
결국 처음 받아들일 때는 cx, cy(중앙점 위치)를 빼주고 이후 각각의 벡터들을 구현할 때 다시 더해주는 방식으로 해결.

회전 원점으로부터 나와 작은 사각형으로 이어지는 직선은
0.1 굵기 직선의 무비클립 한 개로 width, height를 조절해 구현하려 했으나 x가 양수, y가 음수일 때만 작동하여 결국 포기.
해서 전처럼 graphics.lineStyle, moveTo, lineTo로 구현하고 매 프레임 전체를 지우고 새로 그리는 무식한 방법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