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Tweening -> Insert Key frame (O)
Insert Keyframe -> Motion Tweening (X)
무비클립에 애니메이션을 준 후, 이것을 그래픽 심볼로 바꾸어 사용할때,
다시 Motion Tweening 애니메이션을 줄 경우 - 예를 들어 사람이 팔과 다리를 움직이며
앞으로 걸어가는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을 만든 후 motion tweening을 적용하면 움직임이 튀게
된다.
따라서 먼저 motion tweening 효과를 준 후에 insert keyframe을 해야 튀지
않는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
한데 이건 항상 적용되는 룰은 아니다.
키프레임을 만든 후 motion tweening을 줘도 제대로 적용되는 경우가 있는데 잘 봐두어야 할
것은 키프레임의 형태다.
왼쪽의 20번 프레임 형태일 경우 애니메이션이 끊어져 보일 수 있으며 오른쪽의
50번 프레임 형태일 경우 안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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