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날이 흐렸다가 비왔다가 개었다가 다시
흐리고 비왔다가 하는 등 계속 왔다갔다 했고 4월에 걸맞지 않게 쌀쌀한 날씨였다.
Flash ActionScript 3.0으로 기초적인 인공지능 FSM(Finite
State Machine-유한상태기계) 구현하기.
기본적으로는 Loop상에서 상태를 체크해 switch문으로 상태별 함수를 실행시키는 형태.
거기에 dispatchEvent를 이용해 메시지 보내고 받기를. Timer로 delay를 구현했다.
사자와 양은 각각 자기 위치를 왔다갔다하고 배가 고프면 양은 풀을, 사자는
양을 먹는다. 졸리면 잔다 정도만을 구현해 보다.
화면에 마우스 클릭을 하면 사자가 양을 공격한다.
13/04/11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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