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만든 물리공간에서 공 튀기기를 약간 수정.
여전히 공을 마우스로 잡아 던지는게 가능하고 이번엔 바닥을 제외하고 막히지 않게 처리하고 배경을 스크롤되게 하고 공의 거리를 표시하게 바꾸다.

13/06/16 일


//배경화면 스크롤 부분만 정리. 쓸데없이 복잡해진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 코드.

var scrollBg1:backM=new backM();//스크롤 배경 무비
var scrollBg2:backM2=new backM2();

function init():void {
    addChildAt(scrollBg1,0);//스크롤 배경 띄우기
    scrollBg1.x=0; scrollBg1.y= 0;
     addChildAt(scrollBg2,0);//스크롤 배경 띄우기
    scrollBg2.x=scrollBg1.x-scrollBg1.width; scrollBg2.y=0;
}

function onEachTimestep(e:Event):void{//매 프레임 실행
    scrollBG(scrollBg1, scrollBg2);
}

function scrollBG(bg1:MovieClip, bg2:MovieClip){
//배경화면 스크롤 처리 함수
    if(vx > 0){ //볼이 오른쪽으로 진행
        if(bg1.x>-bg1.width && bg1.x < bg2.x){
            bg1.x -= vx;//배경화면 스크롤
            bg2.x =bg1.x+bg1.width;//배경화면 스크롤
                if(bg1.x<-(bg1.width+10)){
                    bg1.x=bg2.x+bg2.width;
                }
        }else{
            bg2.x -= vx;
            bg1.x =bg2.x+bg2.width;
                if(bg2.x<-(bg2.width+10)){
                    bg2.x=bg1.x+bg1.width;
                }
        }
    }else{ //볼이 왼쪽으로 진행
        if(bg1.x<bg1.width && bg1.x > bg2.x){
            bg1.x -= vx;
            bg2.x =bg1.x-bg2.width;
                if(bg1.x> stage.stageWidth+10){
                    bg1.x=bg2.x-bg1.width;
                }
        }else{
            bg2.x -= vx;
            bg1.x =bg2.x-bg1.width;
                if(bg2.x> stage.stageWidth+10){
                    bg2.x=bg1.x-bg2.width;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