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actionScript 3.0으로 만든 타이밍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고 시간(처음 세팅은 10초)이 되었다고 느낄 때 멈추기 버튼을 눌러 시간을 맞추는 게임.
기본적으로는 10초가 세팅되어 있지만 상단의 '초 맞추기' 왼쪽 입력란에 자신이 원하는 초를 입력하여 그 시간을 맞출 수 있다.

14/2/19 수

* 10초가 맞으면 30초, 60초 등에 도전해 보자. ^^

* getTimer() 메서드를 활용해서 만든 것.
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의 시간을 getTimer()로 변수에 대입시키고 멈추기 버튼을 눌렀을 때의 시간 역시 getTimer()로 측정해서 시작버튼 때 저장한 시간을 빼면 흐른 시간을 측정할 수 있다.

시작 버튼 클릭시:
startTime = getTimer(); //시작시간 저장

멈추기 버튼 클릭시:
spentTime = getTimer() - startTime; //흐른 시간 저장
spentTime = spentTime / 1000; //흐른 시간을 초단위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