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테트리스 게임 수정.
* 시작시 레벨 선택 기능 추가.
* 각 레벨을 선택했을 때 해당 레벨 당 정해진 지운 줄 수를 만족해야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설정.
* 타이머 딜레이가 100이하로 떨어질 경우 이전 50씩 줄던 딜레이를 10씩
줄게 바꾸어 9레벨이후는 속도가 좀 더 점진적으로 빨라지게 수정.
* 마우스 클릭 외에도 타이틀 화면과 스테이지 선택화면에서 키보드의 엔터키를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하고 스테이지 선택화면에서 키보드의 1~8, 혹은 numpad의
1~8 키로 스테이지를 선택 가능하게 수정. 화살표키와 더불어 asdw키, numpad의 2,4,5,6,8
키로도 블록의 조종이 가능하게 수정.
** 플래시 디스플레이 화면상에 불러들인 무비클립의 인스턴스 이름을 지정해 준 뒤, as 파일에서
그 인스턴스를 지정하거나 이름이 같고 뒤에 붙는 숫자들만 다른 여러 인스턴스들을 부르는 방법이 기억안나
한참을 헤멨었다.
ex) 디스플레이 화면상에 불러들인 무비클립 인스턴스 이름을 각각 startBtnMc, sel01~sel08까지로
정해준 경우. as 파일에서 불러들여 조작하는 예제.
var startBtn:MovieClip = stageSelMc.startBtnMc;
startBtn.addEventListener(MouseEvent.CLICK, startGame);
startBtn.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OVER, startBtnOver);
startBtn.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OUT, startBtnOut);
for(var i=1; i<9; i++){
var sels:MovieClip = stageSelMc["sel0"+i];
sels.addEventListener(MouseEvent.CLICK, selectLevelPre);
//trace(stageSelMc["sel0"+i].na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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