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사항:
*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이동 가능하게 변경.
stage.addEventListener(MouseEvent.CLICK, onClick); 이던 것을
stage.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DOWN, onDown);
stage.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UP, onClick);
2개로 나누고 onDown() 함수를 추가해서 가능케 하다.
* 게임 화면 이외의 곳을 누르면 나오는 힌트가 텍스트박스에 표시되게 수정.
* cantMove()함수 추가하고 마우스 놓을 때 호출되는 함수인 onClick()의 맨 마지막
줄에 cantMove()함수를 호출하게 해 게임오버 여부 판단을 하고 게임오버시 텍스트 창에 표시되게
하다.
textOut.scrollV = textOut.maxScrollV; 로 텍스트 박스의 맨 밑줄이 보이게
만들다.
* 재시작 버튼 추가. 게임오버 처리, 게임 재시작 처리 함수 추가.
* 게임오버 이후 재시작할 수 있게 만들다. 컨테이너의 내용을 비우는 법을 몰라서 꽤 헤메다. 테스트용으로
엔터키를 누르면 바로 게임오버가 되게 추가.
* 제거한 보석 수 텍스트 박스에 표시하게 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