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actionScript 3.0: 좌표 회전을 이용한
각이 있는 바운드 테스트.
'액션스크립트 3.0 애니메이션' 중 10. 좌표 회전과 각이 있는 바운드 예제 따라하기
+ 수정하기.
방법은 일단 공과 가장 가까운 바닥을 선정하고 바닥과 공을 통째로 좌표 회전 시켜 평지에서의
바운드 값을 얻은 뒤 다시 바닥과 공을 원래대로 좌표 회전시키는 형태.
line들을 무비클립으로 바꾸고 공의 수를 5개로 늘리고 맨 밑의 바닥을 좌우로 기울게
수정.
스테이지상에 ball1~ball5, line1~line5 총 10개의 무비클립이 올려져 있다.
14/7/22 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