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로 간단 자동차 모델링.
자동차 몸체: Plane으로 지붕을 만드는 것에서 시작, Editable Poly로
변형, Shift-이동으로 면 뽑아내기를 주로 이용하여 모델링, line의 Connect로 면 나누기, Bridge로
떨어진 두 면 간에 면 만들기 기능들 가끔씩 이용. 다 만든 뒤 Mesh Smooth를 적용, 면들 부드럽게 하기.
바퀴: 실린더에서 시작, Editable Poly로 변형, 바깥 원의 면을 폴리곤으로 선택해 Inset으로 원을
줄인 뒤 Extrude로 집어넣기. 바퀴 전체 폴리곤을 선택한 뒤 Polygon Properties-Materials-Set
ID를 1, Extrude로 집어넣은 원 만 선택해 2를 주고 Multi/Sub-Object 재질로 1, 2번을
각각 검은색, 회색으로 정해주다.
앞 바퀴 한 개를 만든 뒤 Shift 복사로 뒷바퀴도 만들고 앞,뒤 바퀴 선택한 뒤 Mirror 복사를 한 뒤
옆으로 옮겨 바퀴 4개 완성.
그외: 박스로 자동차 내부 바닥, 역시 박스를 Editable Poly로 변형해 의자들을 만들어 넣어주다.
Plane으로 땅바닥 생성, Target Spot 2개 생성, Raytrace Shadow 적용.
15/1/11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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