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CS4 + ActionScript 3.0로 테트리스 수정 작업.
start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시작.

조작법:
블럭 좌, 우 이동: 좌, 우 화살표키(혹은 numpad 4,6키 또는 a,d키)
블럭 돌리기: 위쪽 화살표키(혹은 numpad 8키 또는 w키)
블럭 바로 떨어뜨리기: 아래쪽 화살표키(혹은 numpad 5키 또는 s키)
블럭 빨리 내리기: 스페이스 바(혹은 numpad 2키)
화면 멈추기/재가동 시키기 토글: esc키

레벨 선택 화면에서 각 숫자 버튼 마우스 클릭으로 시작 레벨 선택가능.
게임 시작 또는 재시작 버튼 마우스 클릭 외에 엔터키 또는 위쪽 화살표 키, w키로도 가능.

* 새 조각 등장시 조각의 모양에 따라 음이 나게 하고 우하단 텍스트 박스에 해당 음이 표시되는 기능 추가.
* 게임 오버시 playMMLarr(museTempArr); 함수를 이용해 플레이중 배열에 쌓인 음들 모아 연주하기 기능 추가.
* 조각들의 색을 다채롭게 변경.

I: 도: 빨강
Z: 레: 갈색
L: 미: 노랑
J: 파: 녹색
T: 솔: 파랑
S: 라: 오렌지
O: 시: 보라

* 게임 오버시 나오는 'Save Current MML to Txt' 버튼 클릭시 플레이 중 배열에 쌓인 음들을 텍스트 파일로 하드 디스크에 저장하는 기능 추가. 저장 파일의 이름은 'mml' + 현재 날짜 + 저장순에 따른 숫자 형태로 기본 제시되게 하다.
텍스트 파일에 저장된 내용은 4/28일자나 5/5일자 MML Player의 텍스트 입력창에 붙여넣고 플레이하면 다시 들을 수 있다.

15/7/1 수

7/2 목 수정:
* 줄을 없앨 때 마다 게임 중 음계 저장되는 배열에 반음이나 쉼표도 집어넣으면 좀 더 그럴싸한 음악이 되잖을까 하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줄을 없앨 때 마다 '온음과 반음, 쉼표'로 구성된 배열에서 음을 랜덤으로 선택해 추가하도록 하다.

* >c<, <b>등의 옥타브 변경 기호를 이용해 도-솔까지의 5옥타브 음, 시-솔까지의 3옥타브 음도 추가해 봤는데 재플레이 될 때는 옥타브 변경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엄청나게 높은 소리가 나는 등 버그가 있어 옥타브 위, 아래 음들은 일단 제거.

* 게임오버 화면에서 현재 저장되어 있는 배열의 음들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Replay Music 버튼을 추가.

16/4/9 토 수정:
* 테트리스 게임의 딜레이 시간을 속도로 표시되게 하고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속도가 timeCount.delay: 30이란걸 알게 되어 40이하로 떨어지지 않게 하다.
한데 40은 또 널널한 편인지라 다시 수정하여 100 이상일 때는 50씩, 40 이상일 때는 10씩, 10 이상일 때는 1씩 대기시간이 줄어들게 처리하다.

17/4/22 토 수정:
* 현재의 테트리스는 22레벨(현재 205점 이상이 되면 22레벨이 된다.), Speed(=Delay) 33이 되면 도저히 더이상 조작이 불가능해지는 상태가 된다. 하여 최고 속도 한계를 delay 34까지로 설정.

18/6/8 금 수정:
* 최고 속도 한계 delay 34까지로 설정(이전엔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다)
* 사운드 On/Off 토글 버튼을 레벨선택화면에 추가, 사운드를 켜고 끌 수 있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