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목 수정:
* 줄을 없앨 때 마다 게임 중 음계 저장되는 배열에 반음이나 쉼표도 집어넣으면 좀 더 그럴싸한 음악이 되잖을까
하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줄을 없앨 때 마다 '온음과 반음, 쉼표'로 구성된 배열에서 음을 랜덤으로 선택해 추가하도록
하다.
* >c<, <b>등의 옥타브 변경 기호를 이용해
도-솔까지의 5옥타브 음, 시-솔까지의 3옥타브 음도 추가해 봤는데 재플레이 될 때는 옥타브 변경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엄청나게 높은 소리가 나는 등 버그가 있어 옥타브 위, 아래 음들은 일단 제거.
* 게임오버 화면에서 현재 저장되어 있는 배열의 음들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Replay Music 버튼을 추가.
16/4/9 토 수정:
* 테트리스 게임의 딜레이 시간을 속도로 표시되게 하고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속도가 timeCount.delay:
30이란걸 알게 되어 40이하로 떨어지지 않게 하다.
한데 40은 또 널널한 편인지라 다시 수정하여 100 이상일 때는 50씩, 40 이상일 때는 10씩, 10 이상일
때는 1씩 대기시간이 줄어들게 처리하다.
17/4/22 토 수정:
* 현재의 테트리스는 22레벨(현재 205점 이상이 되면 22레벨이 된다.), Speed(=Delay) 33이
되면 도저히 더이상 조작이 불가능해지는 상태가 된다. 하여 최고 속도 한계를 delay 34까지로 설정.
18/6/8 금 수정:
* 최고 속도 한계 delay 34까지로 설정(이전엔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다)
* 사운드 On/Off 토글 버튼을 레벨선택화면에 추가, 사운드를 켜고 끌 수 있게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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