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8으로 간단 몸 모델링.
박스에서 시작, EditPoly로 변경, 반쪽 삭제하고 Symmetry 적용한 뒤 Connect로 분할, Cut으로
면 나누기, Shift-드래그로 면 뽑기 등을 이용하여 만들다.
Shader Basic Parmeters에서 Wire, 2-Sided,
Metal 적용한 재질을 몸 모델링에 적용.
Plane으로 바닥 만들고 조명 3개로 주광, 보조광, 반사광 만들어 랜더링 한 것.
15/12/2 수
* 근래 며칠간 '윳쿠리 요우무와 실은 무서운 크툴루신화'에 빠지다. COC(Call
of Cthulhu)TRPG를 한 내용을 동방시리즈, 만화 주인공들을 이용해 동영상으로 만든 것이라는데 사실은
COC TRPG룰을 활용하여 판타지 스토리의 동영상을 만든 것에 가까운듯. 어쨋건 아이디어가 넘치고 캐릭터들도
잘 잡았으며 시종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몰입감이 대단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