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을 마우스로 클릭, 드래그하여 블록들의 위치를 바꿀 수
있다.
Unity5로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9장 플라태치 예제(3매치 게임의 초반 부분)
따라하기.
빈 게임오브젝트 생성 이름을 'GameRoot'로 주고 SceneControl.cs와
BlockRoot.cs 연결.
Cube 하나 생성, 이름을 'pfBlock'으로 주고 BlockControl.cs 연결. 프로젝트 창으로 끌어
프리팹으로 변경.
BlockControl.cs, BlockRoot.cs, SceneControl.cs 작성하여 9x9 크기 블록
랜덤 5 색상으로 배열시키기.
블록 마우스로 클릭시 약간 크기를 크게 하고 놓으면 다시 원래 크기로 돌아가게 하기 처리.
마우스로 클릭하여 옆의 블록과 교체하기 처리.
15/12/13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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