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을 마우스로 클릭, 드래그하여 블록들의 위치를 바꿀 수
있다.
* 블록은 같은 색이 3개 이상 모이면 사라지기 시작하고 모인 블록들이 사라지기 전에 새로 같은 색 블록을 더
붙이면 사라지는 시간이 처음으로 리셋되어 블록들을 계속 붙여 날갈 수 있다.
* 10만점을 모으면 스테이지 클리어. (연쇄에 따른 가산 점수가 초기화 되지 않는 버그가 있어 생각보다 금세
모은다)
* 게임은 재시작시마다 랜덤하게 스테이지를 불러오고 블록의 디자인은 2종류(사각 블록과 모서리가 둥근 블록).
Unity5로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10장 플라태치 예제 따라하기.
12/13일 작업에 이어 작업.
기본적인 3매치 게임에서 이동에 자유를 주고 붙일 수 있는 시간을 늘려 상당히 많은 수의
블록들을 붙일 수 있게 개조된 형태.
현재는 너무 쉽고 게임오버도 없어 헐렁한 편이지만 나름 중독성이 있다.
15/12/26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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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작업에서 배운 팁:
Lerp(초기값,최종값,비율); 메서드: 초기값에서 최종값으로 비율(0~1
사이)만큼 변화시켜 반환. Lerp(Color.white,Color.black,0.3)으로 하면
흰색에서 검은색으로 30% 진행한 값을 반환한다. 결과 반환 값은 옅은 회색이 된다.
ex) //현재 색과 검은색의 중간색
Color color1 = Color.Lerp (this.GetComponent<Renderer>().material.color,
Color.black, 0.5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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