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K로 '언리얼 UDK 게임 개발' 보고 키즈멧 이용, 주인공
캐릭터를 3인칭으로 비추며 움직임에 맞춰 따라가는 카메라 설정하기를 따라하기.
View-Browser Windows-Actor Classes가 안보여 헤메는 중. 맨위에 있었다.
* 마티네에서 부유 바닥이 좌우로 왕복하는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설정을 마치고 닫고 나면 위치가 엉망이 되는 상황이
계속 벌어져 헤메는 중.
확실히 모르는 상태에서 좌우, 상하 이동 바닥 만들기까지 완료.
* 이펙트 두개로 아이템 만들고 닿으면 소리내고 감춰둔 폭파 이펙트 실행하게 처리한 뒤 프리팹으로 만들어 복제,
여러곳에 배치.
이중 점프 가능 아이템까지 따라하기.
*랜드스케이프 기능을 이용해 배경의 산 지형 만들고 매핑 소스 입히기까지 따라하여 1장 3인칭 플랫포머 게임
따라하기 완료.
16/8/18 목 |
* 게임 조작 방법을 변경하기 위해 Program Files\UDK\UDK-2012-05\UDKGame\Config
폴더 안 DefaultInput.ini의 원본을 DefaultInput-Original.ini로 이름을 바꿔 보존하고
아래처럼 내용 변경.
;------------------------------------------------------------------
; Hotshot Begin Change
;------------------------------------------------------------------
;-Bindings=(Name="Left",Command="TurnLeft")
;-Bindings=(Name="Right",Command="TurnRight")
-Bindings=(Name="Left",Command="GBA_StrafeLeft")
-Bindings=(Name="Right",Command=GBA_StrafeRight")
;------------------------------------------------------------------
; Hotshot End Change
;------------------------------------------------------------------
;------------------------------------------------------------------
; Hotshot Begin Change
;------------------------------------------------------------------
;.Bindings=(Name="GBA_MoveForward",Command="Axis
aBaseY Speed=1.0")
;.Bindings=(Name="GBA_Backward",Command="Axis aBaseY
Speed=-1.0")
;.Bindings=(Name="GBA_StrafeLeft",Command="Axis
aStrafe Speed=-1.0")
;.Bindings=(Name="GBA_StrafeRight",Command="Axis
aStrafe Speed=+1.0")
.Bindings=(Name="GBA_MoveForward",Command="Jump
| Axis aUp Speed=+1.0
Absoulte Axis=100")
.Bindings=(Name="GBA_StrafeLeft",Command="Axis
aBaseY Speed=-1.0")
.Bindings=(Name="GBA_StrafeRight",Command="Axis
aBaseY Speed=+1.0")
;------------------------------------------------------------------
; Hotshot End Chan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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