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따라하기를 완료한 뒤 빌드-라이팅만 빌드한 상태의 스냅샷.

3/5 일
UnrealEngine 4로 '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6장 그레이박싱 따라하기.
배치-지오메트리-박스 브러시로 기본 맵 생성하고 빼기 브러시로 터널 만들기. 지오메트리 편집의 돌출과 편집을 이용해 슬로프 만들기.

7장 사용자 정의 에셋 임포트 따라하기. 외부제작한 Mesh, Texture 임포트하기와 매터리얼 생성하고 매쉬 입히기, 스태틱 메시 에디터에서 피봇 위치 변경하기, 한꺼번에 여러개 임포트하기 등.

콜리전 추가와 매터리얼 추가하기, 에셋관리 등 따라하기.

3/15 수
8장 메싱 따라하기.
* 이전 만들었던 기본 스테이지에 모드: 배치, 볼륨 > Nav Mesh Bounds Volume을 뷰포트로 끌어넣어 스테이지 전체 감싸게 하기. 뷰포트 표시 버튼 클릭하여 뜨는 메뉴 중 Navigation을 체크하거나 단축키 P키로 네비 메시를 볼 수 있다.
* 스카이박스, 안개 배치.
* 서브레벨 추가: 메뉴-창-레벨로 레벨 패널 표시, 월드 아웃라이너 패널 옆으로 붙여 넣기. 레벨 패널에서 레벨 버튼 클릭, 서브 메뉴 선택하여 새로 생성하거나 스테이지가 있는 곳에서 마우스 우클릭, 레벨을 선택해도 된다. 기존 만들었던 PNStage01_Top 외에 PNStage01_GB(그레이박스), PNStage01_SM(스태틱 메시)을 새로 생성한다. 새로 생성한 레벨들을 레벨창의 퍼시스턴스 레벨 아래로 이동 추가. 레벨 간 변경은 원하는 레벨에서 더블클릭하면 활성화된 레벨이 하늘색으로 변화한다. 레벨 창 뷰 옵션에서 액터수 표시 선택. 액터들을 모두 PNStage01_GB로 이동시키고 잠근 다음 PNStage01_SM 레벨을 활성화시키고 그곳에 이전 만들었던 바닥 스태틱 메시를 넣어 이동, 복사하여 바닥 배치.

벽과 경사로(삼각함수로 계산하여 회전각도와 확대비율 지정) 등도 모두 배치, 겹치는 부분은 0.8로 크기를 줄여 겹치지 않게 하기. 스테이지 제작 따라하기 완료.

17/3/15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