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8으로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소녀 얼굴 모델링 따라하기.
12 sides Sphere에서 시작, symmetry 추가한 뒤 connect, cut, target Weld로 모델링.
입 벌릴 때는 Edge 선택한 뒤 split 사용.
Extrude로 귀 만들고 22 sides Sphere에서 시작, 머리카락 만들기.

17/7/16 일

소녀 몸 모델링 따라하기.
12 sides Cylinder에서 시작, 몸통 만들기.
8 sides Cylinder에서 시작, 다리, 팔 만들기.
Box(Length/Width/Height: 4/3/2)와 6 sides, 4 HeightSegments Cylinder에서 시작, 손 만들기. 박스와 손가락 사이 폴리곤 제거 한 뒤 각각 Border로 선택한 뒤 Bridge로 연결하기, Modify-Relax로 부드럽게 만들기.
손, 팔, 다리 몸통에 붙여 기본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