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의 지형 익스포트하여 3ds Max로 불러 들이기.

'손맵을 이용한 게임배경 제작 테크닉' 보고 http://wiki.unity3d.com/index.php?title=TerrainObjExporter 에서 ExportTerrain.cs 코드 카피,
이전에 지형을 만들었던 sln 파일을 열고 ExportTerrain.cs를 추가한 뒤 복사한 내용을 그대로 붙여넣고 저장 하니 메뉴에 Terrain이란 메뉴가 새로 생긴다.
Terrain > Export to Obj 버튼 클릭,
Export Format: Quads, Resolution: Quater로 설정한 뒤 Export 버튼을 누르니 Terrain.obj 파일이 지정한 장소에 생성된다. 이 파일을 3ds Max 2013으로 Import 해보니 무리없이 불러와 진다.

17/9/26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