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쭉한 남자 얼굴 스컬핑.

ZBrush 4R7으로 '내 손으로 만드는 ZBrush 캐릭터' 따라하기.
홀쭉이, 뚱보 남자 얼굴 스컬핑.

구(DynaMesh128.zpi)로 시작, Make PolyMesh3D 눌러 변형한 뒤 Edit 눌러 편집 모드로 변경하고 스컬핑.
standard, move, smooth 브러시 위주로 스컬핑.

회전: 빈 공간 드래그(shift 누르면 정확한 정면,측면 등)
이동: alt키 누른 뒤 빈 공간 드래그
확대/축소: alt키 누르고 빈 공간 클릭 뒤 alt키 떼고 드래그

좌우대칭 토글: x

18/6/28 목


뚱보 남자 얼굴 스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