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79로 심플 캐릭터 모델링.
매핑/텍스처링. 텍스처링 적용하는데 한참 헤메다. Texture 중 Show Material Textures 탭을 선택한 뒤 Type: Image or Movie로 선택, 하단 Image에서 Open으로 채색한 텍스쳐 이미지를 불러오면 되는 거였다.

다리 사이로 중점 옮기기,
1 크기 박스 불러와 그 크기에 맞추고 위치/회전/크기 초기화.
FBX 파일로 Export 하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 Geometries탭 Tangent Space를 끄고 하니 에러가 생기지 않는다.

18/10/3 수

유니티에 넣어 테스트해보니 잘 된다.

Unity 5.2에서 모델용 fbx와 텍스처용 jpg 파일을 불러들여 적용하고 키보드로 이동까지는 문제없이 처리된다. 애니메이션 처리를 어찌할지가 고민.